신한카드 고객센터로 연락을 할 상황이 발생했을 때 조금 더 빨리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해당 고객센터에 대해 미리 알아두는 것입니다. 본 글에서 관련내용을 자세히 알아보겠으며, 주요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.
- 신한카드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
- 상담원 직접연결 단축번호
- 신한카드 고객센터 항목별 전화번호
- 신한카드 고객센터 영업시간
- 신한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 이용하기
- '이용안내' 항목 활용하기
□ 신한카드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
고객센터 대표번호는 1544-7000 입니다. 상담시간은 오전 0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입니다. 전화요금은 유선전화를 기준으로 전국 어디서나 3분당 39원 입니다. 이는 VAT가 별도 입니다.
⊙ 상담원 직접연결 단축번호
- 1544-7000번 연락
- 숫자 '2' 입력
- 숫자 '1' 입력
- 숫자 '0' 입력
□ 신한카드 고객센터 항목별 전화번호
□ 신한카드 고객센터 영업시간
□ 신한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
⊙ 자주하는 질문 활용
신한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는 신한카드에 접속하여 우측 상단에 '고객센터'를 클릭함으로써 접속이 가능합니다. 그리고 처음 보이는 항목은 '자주하는 질문' 입니다.
매우 특정한 문제가 아니고 통상적일 수 있는 문의에 대해서는 여타 다른 고객센터 홈페이지와 같이, 자주하는 질문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. 항목은 아래와 같으니 참조하시길 바랍니다.
⊙ 자주찾는 메뉴 활용
카드사들의 홈페이지가 매우 잘 정리가 되어 있다고는 하지만 내가 원하는 항목을 한번에 찾아내기란 여간 헷갈리기도 합니다. 또한 바쁠 때일 수록 심리적 압박 때문인지 잘 보이질 않습니다.
그런 경우 신한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의 '자주찾는 메뉴'를 통해 다이렉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. 그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.
⊙ 상담/문의 유형선택
또한 상담에 있어 전화상담에만 국한되어 있지 않습니다. 대부분의 금융사의 상담방식에 있어 이제는 보편화가 된 채팅상담인 'Talk상담'이 있으며, 수어로 상담할 수 있는 '수어상담' 등이 눈에 띕니다. 상담/문의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.
▷ Talk 상담
Talk 상담은 바로상담과 예약상담으로 나뉩니다. 바로상담의 상담가능 시간은 평일 0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입니다. 예약상담의 경우 365일 24시간 상담을 할 수 있는 것이 아닌,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. 답변은 '바로상담' 시간과 동일합니다.
□ '이용안내' 항목 활용하기
신한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 상에는 '이용하기' 버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'이용하기' 항목으로 활용할 수 있는 편리함은 '누르는 ARS'나 '말로하는 ARS'의 내역들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.
이는 직접 전화를 하고나서 인지하는 것이 아닌 미리 알고서 대처할 수 있기에 결과 면에서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할 수 있으리라 예상합니다.
□ 글을 마치며
지금까지 신한카드 고객센터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. 요즘과 같은 펜데믹 시대에 전화로 하는 상담서비스는 대기시간이 길어질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하며 인내하고 있습니다. 누군가의 소중한 사람이 될 수 있는 직원분들에게 조금의 아량을 베풀어 보시는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.
'금융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현대해상 풍수해보험 보장내용 자부담금 등 알아보기 (0) | 2022.09.06 |
---|---|
광주금소매가 확인방법 및 서울과의 시세차이 (0) | 2021.07.19 |
신용등급 점수표! 조회방법과 신용등급 올리는 법 (0) | 2021.07.19 |
신한 딥드림 플래티넘 혜택내용, 드림영역 장소는? (0) | 2021.07.18 |